Loading...


 

 

 

튼튼한 내구성의 이탈리아 브랜드 로벡스가 에타홈에 입점했습니다. 로벡스만의 기술인 5겹 특수 재질로 튼튼하게 디자인하여 가벼움과 동시에 열 가소성 5겹 재질로 큰 충격에도 잘 깨지지 않는 장점이 있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주 떨어뜨리는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을 생각한 건강한 소재, 로벡스를 소개합니다.

로벡스 대표 상품, 보울 



로벡스볼은 유리와 자기로 표면을 마무리하여 색이 배지 않으며 반짝임을 선사합니다. 아이들 간식이나 반찬류, 비빔볼, 스낵류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구요, 5겹 재질로 만들어서 견고하고 재질 변형을 방지하면서 유리와 자기 재질이 스크래치 보호를합니다. 김치나 비빔 국수를 담아도 물 들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고 가벼워서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나눔을 위한 접시



3가지 다른 종류의 안주를 담을 수 있는 안주볼, 과일, 카레 등을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타원볼, 직사각 모양의 홈을 이용해서 퍼즐처럼 연출이 가능한 보울도 있습니다. 가족 상차림이나 손님 대접시에 다양한 음식을 다채롭게 대접하는데 흥미롭게 연출해보세요. 

외부 표면은 2가지 재질로 구분되는데요, 나무무늬 질감과 자기 재질의 유광 외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가볍고, 튼튼하고, 오래동안 쓸 수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 로벡스가 에타홈에 입점했습니다. 현재 7% 추가 할인 진행 중이니 둘러보세요~


▶ 로벡스 브랜드샵 바로 가기

좋아요 0공유 12댓글 0조회 537

댓글 0

댓글 쓰기

주방/식품/디지털/가전

[로벡스] 튼튼하고 가벼워요!

2017년 09월 01일 17:11


공유하기 12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