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모던 심플한 디자인


노르웨이어로 '재미(fun, amusement)'를 뜻하는 moro(모로) 답게 다양한 컨셉과 컬러, 디자인의 벽시계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전제품이 무소음으로 제작되어 째깍째깍 시침 돌아가는 소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모로가 딱이랍니다!  

 

 

아주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의 모던 심플한 벽시계입니다. 계속 봐도 봐도 질리지 않으면서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줄 수 있습니다. 국내 디자인 개발과 생산으로 품질은 중국 OEM으로 만들어진 상품과 비교가 되지 않구요, 무소음 무브먼트 교환 서비스도 제공한답니다 ! 2-3만원대 가격으로 품질 좋고 멋스러운 벽시계를 장만할 수 있어요 :)


아이들 창의력 자극하는 굿 디자인


세계 지도와 각 지역의 시각을 나타낼 수 있는 시계로 구성되어 있는 세트 상품도 있습니다.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해드리구요! 상상력이 넘치는 아이들과 함께 재밌는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시계 보는 법을 쉽게 익힐 수 있는 교육용 시계도 있습니다. 모로 베스트 상품 중에 쉼표 디자인 시계도 있구요, 귀여우면서도 우아한 백조 디자인도 있습니다. 째깍 소리가 없는 무소음이라 우리 아이들 방에 걸어두어도 공부할 때는 물론, 잘때도 전혀 방해받지 않고 조용하답니다 ^^

국내 제작으로 품질을 물론 디자인까지 우수한 모로 무소음 벽시계의 다양한 디자인에 빠져보세요! 

▶ 모로 브랜드샵 바로 가기


 

좋아요 0공유 25댓글 0조회 898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모로] 감성 무소음 벽시계

2017년 09월 14일 09:14


공유하기 25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