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1616 arita japan 로고

 

 

1616년. 작은 시골 마을 사가현 아리타에는 조선의 도공 이삼평이 도자기 생산에 성공한 역사적인 해입니다. 임진왜란 이전 일본은 도자기를 생산하는 기술이 없었죠. 1616년에 비로소 일본의 도자기 역사가 시작된 것입니다.  

 

 

 

일본 아리타 마을

 

 


 

 

1616/아리타재팬은 아리타 도기의 전통을 이어 받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재탄생하겠다는 목표를 브랜드명으로 삼았습니다.  

 

 


 

 

 

1616/아리타재팬의 감각적인 디자인은 이탈리아 Pallucco Sergio Rossi 등지에서 경험을 쌓은 디자이너 야나기하라 테루히로와 네덜란드 출생의 디자이너 Scholten과 Baijings에 의해 탄생되었어요. 

 

 

 


 

 

최근에는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Dutch Design 상과 Elle Secoration International Design 상인 Yong Design Talent 2011을 수상 했을 정도로 실력 있는 젊은 디자이너들이에요. 

 

 

 

 

1616/TY “Standard" 디자인은 야나기하라 테루히로에 의해 탄생되었어요. 아리타 도기 전통기법에 따르면서도 현대적 도자기 기법과 접목시킨 이 시리즈물은 고급 스런 태토를 사용하고 경도가 매우 높아요. 

 

 


 

 

밝은 회색의 매트한 톤의 색감은 어디에나 잘 어울리죠. 사각의 트레이는 둥근 볼과 함께 동양의 식생활에서 매우 전통적인 형태면서도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에도 어울릴만한 국제적 감각도 담겨있어요

 

 



 

 

1616/S&B "Colour Porcelain"은 아리타 도자기와 역사적인 걸작들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Scholten과 Baijings에 의해 디자인되었죠. 일본의 전통적인 색인 아쿠아 블루와 밝은 녹색, 붉은 오렌지와 황토색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져 "Colour Porcelain"이란 이름을 붙였다고 하네요. 

 

 




 

그레이 바탕의 차분한 화이트에 감각적인 라인의 디자인은 한식, 양식, 일식, 중식에 다 잘 어울리고 센스 있는 플래이팅 연출을 돋보이게 해준답니다. 그래서 얇고 섬세하지만 강도가 높은 핸드메이드 1616/아리타재팬은 일본여행에서 언제나 구입목록 0순위죠.  

 

 

 

 


 

 

 

에타에서 직접 교토의 1616/아리타재팬 제품을 직접 수급하는 방식으로 여러분께 소개해드립니다.

이번 겨울 담박한 색감의 1616/아리타재팬으로 여러분의 감각을 뽐내보세요~ 

 

에타 1616/아리타재팬 브랜드관 가기 -->  

 


 

좋아요 0공유 20댓글 0조회 509

댓글 0

댓글 쓰기

주방/식품/디지털/가전

1616/아리타재팬을 엿보다

2018년 01월 16일 12:22


공유하기 20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