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오아이 - 달 체어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러분께 한가지 아이템에 대해서 설명드리려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인테리어를 할 때 가장 신중하면서도 즐겁게 고르는 가구가 바로 디자인 체어인데요 디자인 체어 하나로 공간의 스타일이 생기고 감각을 확 높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거실, 서재, 침실 등등 공간 어디에나 구애되지 않고 사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의 힘으로 치면 고가 소파 이상의 효과가 있습니다. 

 


쎄누 - 비비안 체어   


디자인 체어는 그 집의 개성 인테리어 콘셉트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각자의 개성과 감각을 듬뿍듬뿍 담은 디자인으로 선택을 해야 합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것부터 고가 제품까지 많이 있는데요. 저는 디자인 체어는 과감하게 투자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오아이 - 두마 메탈 바 체어  


디자인 체어는 거실에 3+1인용 소파세트를 배치하는 것보다는 이보다 2~3인용 소파에 디자인 체어 하나 배치하는 것을 권해 드리며 주방 테이블에도 세트 상품 의자보다는 약간 다른 디자인 체어를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1인 가구 분들은 소파보다는 디자인 체어로 테이블 의자 또는 책상 의자로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을 권해 드립니다 

 


쎄누 - 클립 체어


  ETAH에서 금주 금요일부터 주말 간 디자인 체어 1+1 특가 할인전(~6월 25일 까지)을 하니까요 많이 방문해 주시고요 이 기회에 놓치지 마시고 집에 디자인 체어 장만하시는 것을 어떨까요?

 

오아이 브랜드샵 바로가기

쎄누 브랜드샵 바로가기 

좋아요 0공유 29댓글 0조회 619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체어

2017년 06월 22일 18:53


공유하기 29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