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602공작소] 상식 파괴 유니크한 조명


 

 


 

안녕하세요 오늘도 에타홈 여러분께  아주 유니크한 조명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동안 조명 디자인은 일 편 적인 스타일의 제품이 많았는데요 오늘은 그러한 틀을 깬 602공작소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저도 602공작소 제품을 보았을 때 로봇 같은 모형이 참 마음에 들었던 조명이고 참 유니크한 조명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602공작소는 일상생활에 사용되고 있는 다양한 소재들을 다른 시각으로 해석하여 새로운 가치물로 재창조하는 수공예 전문 브랜드로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조명에서부터 스탠드, 가구, 스팀펑크스타일의 패션 소품 및 가죽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배관자재들을 이용해 또 다른 인더스트리얼 빈티지 조명으로 재탄생시키며, 각 소재들의 원래 용도를 떠나서 모든 부속들을 끼우고 돌리고 연결해 맞추는 방식으로 제작됩니다. 

 

 



 

 

수도꼭지를 돌리거나 열쇠를 꽂아 돌리면 불이 켜지고 꺼지는 재밌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602공작소 만의 제품은 단순한 크리에이티브를 더해 하나의 따뜻한 조형물로 재탄생한 아트 조명이라 할 수 있습니다.  

 

 




 

 

동안 비슷한 디자인 조명에 싫증이 나셨다면 유니크한 조명 602공작소 조명으로 변경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그래서 저희 ETAH에서 지금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602공작소 구경하러가기

 

좋아요 0공유 27댓글 0조회 1171

댓글 0

댓글 쓰기

가구/소품/조명

[602공작소] 상식 파괴 유니크한 조명

2017년 07월 14일 13:23


공유하기 27회

장바구니

해당 상품이 없습니다.